3 Healthy Tortilla Wrap Recipes | Easy No Cook Meals

45
50



Mediterranean Wrap • Cream Cheese Wrap (Vegetarian) • Hummus Wrap (Vegan)

For more details, check out the description box below. Feel free to ask any questions about the recipe or leave suggestions in the comment section. Thank you for subscribing to BFO!

————–

INGREDIENTS

Mediterranean Wrap:
Tortilla
Avocado (well ripe)
Salami (or any protein of choice)
Cucumber
Tomato
Red Onion
Feta Cheese
Extra Virgin Olive Oil
Salt and Pepper

Cream Cheese Wrap:
Tortilla
Avocado
Apple
Arugula
Chopped Walnut
Cream Cheese (can substitute with greek yogurt and salt)
Honey
Salt and Pepper

Hummus Wrap:
Tortilla
Avocado
Jarred Fire Roasted Red Pepper
Cucumber
Hummus (any flavor)
Extra Virgin Olive Oil
Salt and Pepper

————–

KITCHEN PRODUCTS I USE

Utility Knife:
Cutting Board:
Kitchen Shears:
Whisk:
Bowl Scraper:
Mandoline:
Pastry Brush:

Fry Pans (8-inch):
Food Processor:
Toaster Oven: (Newer Model)
Waffle Maker:
Immersion Blender:

Round Oven Dish:
Microwave Mug:
Glass Jars:
Measuring Cup:
Glass Bowls:
Muffin Pan:
Dish Towels:

Disclaimer: product links may include affiliate links

—————

Twitter:

#BFO #브포원
Related Keywords:
Avocado Wrap, Avocado Tortilla Wrap, Healthy Tortilla Recipes, Healthy Tortilla Breakfast, Healthy Breakfast Recipes, Healthy Breakfast Ideas, Tasty Healthy Recipes, Tasty Healthy Snacks, Vegetarian Healthy Recipes, Vegan Healthy Recipes, Weight Loss Recipes, Low Calorie Recipes, Weight Loss Meal Prep, Easy and Healthy Recipes, No Cook Recipes, No Cook Meals, No Cook Breakfast Ideas
아보카도 또띠아롤, 아보카도 또띠아랩, 아보카도롤, 아보카도랩, 또띠아 샌드위치, 또띠아 요리, 건강한 아침식사, 건강한 요리, 건강한 식단, 건강한 간식, 건강한 음식, 다이어트 레시피,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도시락, 저칼로리 식단, 불 안쓰는 간식, 불 안쓰는 요리, 불 안쓰는 레시피, 불 안쓰는 간단한 음식, 채식요리, 채식 레시피, 채식 식단, 채식 다이어트 음식, 후무스 요리, 허머스 요리, 크림치즈롤, 베지테리언 레시피, 비건 레시피

source

Comments

comments

45 COMMENTS

  1.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 이시라. 사랑안에 거하는자는 하나님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 안에 거하시느니라. 이로써 사랑이 우리에게 온전히 이룬것은 우리로 심판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함이니, 주의 어떠하심과 같이 우리도 세상에서 그러하니라. (요한일서4:16~17)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고 힘이 있으며 양날선 어떤 칼보다도 더 예리해 혼과 영과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 까지하며 마음의 생각과 의도를 분별해 냅니다. 그러므로 어떤 피조물 이라도 하나님 앞에 <숨을 수 없고> 오히려 모든것은 우리에게서 진술 받으실 그분의 눈앞에 벌거 벗은채 드러나 있습니다. (히브리서4:12~13)

    •부모가 자식을 가엾게 여기듯이, 주님께서는 주님을 두려워하는 사람을 가엾게 여기신다. 주님께서는 우리가 어떻게 창조 되었음을 알고 계시기 때문이며, 우리가 한갓 <티끌>임을 아시기 때문이다.(시편103:13~14)

    •또 너희는 여기저기서 전쟁이 일어난 소식과 전쟁이 일어나리라는 소문을 들을 것이다. 그러나 너희는 당황하지 않도록 주의하여라. 이런 일이 <반드시> 일어나야 한다. 그러나 아직 끝은 아니다.

    민족이 민족을 거슬러 일어나고, 나라가 나라를 거슬러 일어날 것이며, 여기저기서 기근과 지진이 있을 것이다.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줄 것이며, 너희를 죽일 것이다. 또 너희는 내 이름 때문에,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다.
    또 많은 사람이 걸려서 넘어질 것이요, 서로 넘겨주고, 서로 미워할 것이다. 또 <거짓 예언자들>이 많이 일어나서, 많은 사람을 홀릴 것이다. 그리고
    <불법>이 성하여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을 것>이다.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다. 이 하늘 나라의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어서, <모든 민족>에게 증언될 것이다. 그 때에야
    <끝>이 올 것이다.‭(마태복음서 24:6-7, 9-14)‬

    •사랑하는 여러분, <이 한 가지>만은 잊지마십시오. 주님께서는 하루가 천년같고, 천년이 하루같습니다.

    •어떤 이들이 생각하는것과 같이, 주님께서는 약속을 더디 지키시는 것이 아닙니다. 도리어 여러분을 위하여 <오래 참으시는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모두 회개>하는 데에 이르기를 바라십니다.

    •그러나 주님의 날은 <도둑같이> 올 것입니다. 그 날에 하늘은 요란한 소리를 내면서 사라지고, 원소들은 불에 녹아 버리고, 땅과 그 안에 있는
    <모든 일>은 드러 날 것입니다. (벧후 3: 8~10)

    •그러므로 우리가 낙심하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겉사람은 낡아지나 우리의 속사람은 날로 새로워지도다. 우리가 잠시받는 환난의 경한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우리가 주목하는것은 보이는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것>이니 보이는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것은 <영원함>이라.
    (고린도후서4:16~18)

    •구하라,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너희에게 <주실 것>이다. 찾아라, 그리하면 너희가 <찾을 것>이다.
    문을 두드려라, 그리하면 하나님께서 너희에게 <열어 주실 것>이다.

    •구하는 사람마다 <얻을 것>이요, 찾는 사람마다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는 사람에게 <열어 주실 것>이다. (마7:7~8)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이 왔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근신하여 <기도>하라. 아멘
    (벧전 4:7)


    영상과 무관한 글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저는 전하기만 할뿐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종교라는 프레임을 이 사회에서 씌여놔서 그렇지 종교는 다른게 아닌 내 자신과 그리고 우리의인생 살아가면서 있는 <삶 그자체>입니다.

    당신이 믿던지 아니믿던지 하나님은 <분명히>살아계시며, 우리 모두는 그분으로 부터 지으심을 받았고, <천국과 지옥>은 실제로 존재합니다.

    지금 이세상은 악법이 성행하고 불법이 난무하며 사랑이 식어가고있는 주님없는 <마지막 때>의 세상 속 에 살고있습니다.

    코로나 이후부터 우리는 본격적인 지구종말의 서막으로 달려가고있습니다. 앞으로 심각한<지구 종말적 재앙>은 옵니다. 지금부터라도 제대로 인지하고 진지하게 심각성을 깨닳아야 합니다.
    (성경에는 인간에대한 역사의 시작과 끝이 이전부터 기록되어있으며, 안믿으시는 분들은 영화 '인터스텔라'를 기억해 보세요.)

    우리가 할 수 있는일은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저 <진심으로>회개하고 진리를 믿으세요.
    우리는 이땅에 썩어없어질 <먼지>같은 존재일 뿐입니다. 주님 곧 오십니다!

    기독교인도 사람이기 때문에 완벽하지 못합니다.
    오직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만이 <완벽하신 분>입니다. 더이상 사람에게 상처 받지마시고,
    하나님만 의지 해보세요!

    이 세상에서 오는 잠깐의 즐거움과 쾌락과 비교가
    되지않는, 진정한 <참된 평화와 기쁨>을 같이 느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비난과 어려움이 찾아와도 낙심하거나 의심하시지 마시고,
    잠시 잠깐의 어려운 인생길 끝까지 승리하시길 바랄게요. 당신은 <세상의 빛>입니다.

    우리는 언젠가 한줌의 흙으로 돌아가는 유한한 존재들입니다.
    제밑으로 어떤 글이 달려도 의심하지마시고, 진심으로 믿으시는 축복이 있길바라겠습니다.
    하나님은 진정으로 살아계시며, 지금 이순간에도 우리 곁으로 오시고 계십니다!

LEAVE A REPLY